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한덕질

루끄부끄 (부제 : 씨발 존좋 건버아!!!!!!!!!!!!!! 무릎꿇!!!!!!)

by on(e+ly) 2015. 11. 16.

 

 

 

 

 

 

 

 

 

 

 

오늘 라디오에서 해금된 따끈따끈한 신곡 루끄부끄 ㅅ...시바....

어제 과제하고 응쌍팔 보다가 배달 나갔다왔는디 갔다와서 못 본거 마저 보고 바로 잤는디

생각해보니 열한시반쯤 라디오에서 해금된다고 했던것 같..

일어나니 벌써 두시

왠일로 갤이 달렸길래 보니까 그랬구만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학교가는 길 지하철에서 확인해가지고 ㅜㅜ 못 듣고 새기들 감상평만 읽고 있다가

한 분이 싸운드클라우드 주소 알려주셔서 들었는데

오오미 오오이모오오오오ㅗ 이것이 뭐당가

떠오른다 에붹의 설명

'EDM의 새로운 경지♪'

와 도입부부터 장난 아님

건버아 랩욕심 본격 떨쳐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좋 미친 아

진짜 이거 스시나니콘에서 불러주는겅가 건버아 진짜 선공개하는겅가

나 도쿄국제포럼에 ㄴ워서 못일어나는거 아닝가몰라

존나 지하철에서 몇번을 돌려들었나 모르겠

데이터 닳는다고 문자와서 고정하고

는 개 뿔 계-----------속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별과제 때문에 잠시 정신 놨다가

끝나고 안녕히 가세요 하는 순간 루끄부끄 다시 재생

그래도 데이터는 소중하니깐_☆ 도서관 와서 바로 녹음해따

저작권때문에 일부러 풀 파일로 올리신듯 한데 어쨌건 보팩성님 ㄳㄳ

여긴 내 블로그니까 일단 올려놓곸ㅋㅋㅋ어짜피 다음 검색이라 검색으로 들어오는사람도 없음ㅋㅋㅋ

발매되면 수정해야지

이로써 무조건 루끄부끄는 5가지 버젼 다 산다

슈ㅠㅠㅠ바

공홈에서 공식적으로 내놓은 미리듣기는 음질이 좋코

라디오에 흐른건 전곡임

건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고맙고 넘나 조으뮤ㅠㅠㅠㅠ

보랩 다시들어도 쫄긧쫄긧 맨날 바발상이랑 부르면 바발상 부분 WISE랑 부르면 WISE부분 랩 탐내더닠ㅋㅋㅋㅋㅋㅋ

져아요..져아요....... ㅁ릎꿇었습네다...

그리고 새삼스럽지만 건버아 영어발음 넘 좋지 아늠???

내가 토스 다니면서 느낀건데 건버아 영어발음 괘 정확함.. 외국인이 영어하면 가장 주의해야하는 발음 다 잘함..

distance들을때도 느꼈지만 이번에도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배달음악은 이것이다

꺄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