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한덕질

루끄부끄 네이냔!!!!!!!!!!!!!!!!(부제 : 어제의 흥분은 잊어라)

by on(e+ly) 2015. 11. 17.






와 나 이걸 보고도 아쉬운 소리가 나온다니 배가 덜 고프다 보덕새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좋은 것!!!!!!!!!!! B컷도 나오고!!!!!!! 화장고자 건버아 화장 잘하는 척 하는 ㅃ#($%&!ㅃ@(ㄸ_)씹덕장면ㅋㅋㅋㅋㅋ미쳐 진짴ㅋㅋㅋㅋㅋ아니 이분 혼자서 화장 못해서 맨날 보스타에 생얼로 올린다고 고나리먹는 분 맞냐곸ㅋㅋㅋㅋㅋ톡톹ㄱ톡ㅋㅋㅋㅋㅋㅋㅋㅋ본건 있는데?ㅋㅋㅋㅋㅋㅋ도 나오고

봐이언티 파티 버스에서 스웩 넘치는 것도 나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컵 물고있는거 댕귀엽ㅋㅋㅋㅋㅋ 와 진짜 존좋인디

커몬뽤로뮈 아 존나 좋아... 저 깍지손 .....불구덩이라도 따라감.... 성보라가 머리채 잡아도 내 뿌리치고 따라감.... 와..나

아 물론 뮤비 자체의 퀄리티를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보얼이 다 했지않습니까? 의상 눈에도 안 들어오고 존나 귀여운 저 아이메이크업 뭐야 귀엽고 ㅅㅅ하고 다 했는데 어머나 정말

인스타 짤들 중에 안 올린 짤 보고 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골라서 올린게 그 사진들이라니ㅋㅋㅋㅋㅋ 존나 귀엽 (8^ 8)^ 8)^ 8)

그리고 안녕 잘있었니? 보복근? 여전히 거기 있었구나 ^_^ 오랜만이다^_^ㅋㅋㅋㅋㅋㅋ 크으

인트로에 핸드폰 영상 보면 마사유메 찍은 감독인것 같기도..?

이번 안무 리노랑 같이 한다고 미리 알ㄹㅕ주셔서 또 아쉬운 소리 나오는듯

난 댄브 다시봐도 넘나 좋음... 생각보다 과격해서 걱정될 지경인디;;; (커플댄스는 좀 썡뚱맞다 생ㄱ가하였으나 뭐 어쨌건)

어쨌건 노래가 존ㄴㄴㄴㄴㄴ나 좋아서 뮤비가 좀 밸붕이긴하지만 그래도 졓타 ㅎㅎㅎㅎㅎㅎ 낄낄끼끼끼끾ㄹ

빨리 풀버젼 보고시포요 댄스버젼 왜 안만들었어요 미친 저렇게 빡세게 춤을 추는데 아니 사양을 다섯개로 내면 하나쯤 넣어줄 수 있자나 에벣 개객기들아... 인스트도 안넣어주고 진짜 디져라 개새기들ㅜㅜ

어쨌건 루끄부끄 들으며 과제하길 바랐는디 일찍 풀려서 저는 루끄부끄 들으며 과제하러 가봄.... 좋은건지 나쁜건지...











cr : @BoA_GIF(via twt) 



하...하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