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7ㅁ8

★★★★

by on(e+ly) 2015. 11. 22.





시스터 L'enfant d'en haut, Sister, 2012


감독 : 위르실라 메이에 | Ursula Meier

출연 : 레아 세이두(루이 역) | Lea Seydoux    케이시 모텟 클레인(시몽 역) | Kacey Mottet Klein






 

직장동료한테 담배 삥 뜯고 주먹감자까지 먹이는 존멋 레아 세이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이어 노상방뇨까지 감행하시며 동생한테 보지말라고 함ㅋㅋㅋㅋㅋ

저기서 노상방뇨 하다가 갑자기 앞에 있는 나무 만지작 거리더니 크리스마스트리로 쓰자며ㅋㅋㅋ

 

 

 

동생이 끄는 썰매타고 집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동생 샌드위치에 연어 들었다니까 뺏어 먹을려고 몸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 한조각 넣어주니까 좋아서 행복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키장에서 훔쳐온 샌드위치로 밥먹고 스키장에서 훔쳐온 재킷 선물하는 동생

 

 

 

첨단 소재 재킷이라니까 바로 ㅅ험해 봐야한다며 베란다 나가서 담배 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라온 나무로 트리 만들기도 전에 남자친구랑 휴가 간 누나ㅋ 그 위에 대충 누나 속옷을 거는 동생 친구놈ㅋ

 

 

 

누나가 남자친구랑 방으로 들어가자 담배에 손을 대는 동생

놀라서 ㅇㅅㅇ???했더니 필터만 부러뜨려서 귀에다 꽂는 남동생ㅋㅠ

 

 

 

값이 좀 나가는 스키를 주며 누나한테 팔아오라고 함

팔아서 생긴 돈으로 청바지 이쁜것도 사입고 오븐도 새거 사오라고 함

 

 

 

도는 거 참 좋아하는 시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만해. 고나리 먹고 아닥ㅋㅋㅋㅋㅋ

 

 

 

설명서 보고 설치하는 것도 ㅅㅣ몽의 몫임^^ 색바랜 내복 입고 시리얼 말아 먹으면서^^

 

 

 

무얼 말하려고 했는지는 스포이므로 말하지 않겠.

그치만 울면서 막 소리치는 장면이 블루랑 오버랩 되면서 쫌 무섭... 불어라 그런가.. 엄청 무섭게 들림

 

 

 

 

마지막으로 캡쳐는 한 장도 안했지만

스키장에서 만난 아줌마가 시몽한테 친절하게 자ㅏㄹ 대해주는데

그 아주머니가 바로 질리언 앤더슨

바로바로 나에게는 X-FILE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마주친 스컬리 요원!!!

엑스파일이 워낙 강려크 했기 때문에 멀더도 그렇고 스컬리도 그렇고 차기작에서 캐릭터를 굳히지 못해 꽤 오랫동안 고생했다고 하던데

난 본지 오래되어서 그런가 딱히 그런건 몰르겠

구로나 미모가 그대로라서 우왕...했음... 스컬리요원 짱멋있었는데

시즌 ㅌ까지 봤는데 마저 더 보고싶긴 하다

언젠가 시간이 생긴다면^^; 봐야지 엑스파일도

어쨌건 레아세이두 필모그래피 훑기의 일부분이었던 시스터 보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