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사세

이뭐천

by on(e+ly) 2015. 12. 3.




오랜만에 뱉ㅇ본다
이건 뭐 천사도 아니고
아 FNS 떡밥으로 갤이 20페이지나 달렸는데 논문 땜에 리얼타임 감상 못함 시베르ㅜㅠ
건버아 인스타만 가까스로 확인했는데 이건 뭐 진짜 천사도 아니고 존예ㅠㅠㅠ 힝 못본게 더 아쉬울락
나레기 왜 미리 안 썼니
아니 1년전으로 돌아가서 졸논 쓰겠다고 당차게 외치던 나새기 어딨니?
궁뎅이를 존나게 차버렸

그래도 아침 7:32 겨우 다 썼습네다
결국 이렇게 하루만에ㅋㅋㅋㅋㅋㅋ 다 쓰다싶이 할 것
뭐 그리 걱정마ㄴ 많았나 나새기... ㅠㅠ 흐엉
그래도 오늘 발표과제는 조원들이 다 알아서 했겠지 다행이다 참말 다행
개같이 해놨어도 상관안할테야 내 부분만 발표 잘 하고 치울테야
아으아으아으 저녁에 와서 복습하면서 피눈물 싸야지ㅜㅜ
보보싶! 뉴리크리 하야꾸! 스시나니콘 하야꾸! 루꾸부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