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사세

브금리스트(12/06)

by on(e+ly) 2015. 12. 6.




와 이거 진짜 겁나 오래걸려

걍 복붙하면 금방 끝나겠거니 했는데 왠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벌써 아홉시야 ???

나 7시 채 안돼서 시작한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브로그 이거이거 안되겠어... 욕심만 늘고 말이야 니가 지금 왜 이걸 하고 있니 화요일이 기말고산데 왜 이러니 너

처음엔 노래만 업데이토 하려구 했어욤

노래가 넘 조아서... 겨울 느낌으로 업뎃을 하고나니 다 섬국 노래라 가사를 몰라섴ㅋㅋㅋㅋㅋ 내가 볼려고 하다가.. 하다가 보니까

가사를 왜 다 이렇게 퍼가기를 막아놓으신 거에요?! 찾느라 겁나 오래걸림.... 게다가 쿠리짱 신곡은 해석이 아예 안 나와있고 그래서 제가 예 직접 하느라 이거땜에 오래걸렸네^_ㅠ

하고 나니까 알겠 왜 퍼가기를 막아놓으신 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ㅣ발 욕나와 어으

근데 확실히 공부된다 겁나 공부 됨 노래가사는 솔직히 맨날 나왔던 단어 나오고 그래서 쉬운 편인디 그래도 오래걸렸어^_ㅜ

다음으로 건버아꺼 공만나 넣을라니까 이건 또 보덕 탑시드 점펭님 블로그에 있었는디 못 퍼오게 되어 있어서ㅠㅠ 갤념글 가서 긁어오고 내가 살짝 손 봤음

그래서 이건 발음이 안 적혀있다 아 몰랑 나 어깨 결리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stance도 영어니까 뭐^^ 다 해석 다 읽으면서 줄줄 되잖아요 그렇죠? 예 여기서 마무리 하겠슴다

이거 시리즈로 쭉 해야지 헤헤 했는데 한 번 하고 나니까 마음 사라짐^^ 비러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