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한덕질

Make Me Complete

by on(e+ly) 2016. 1. 14.


Make Me Complete - BoA


BoA 신곡 「 Make Me Complete 」 드라마 타이 업 결정!!

◆ 1/22 (금), 29 (금) 오후 9 시부터 방송 후 지 테레비 계열 금요일 프리미엄 스페셜 드라마 『 大奥 』 주제가




보아, 영어가사로 <오오쿠> 주제가 애절한 발라드곡 가수, 보아(29)가 22일과 29일 2부작으로 방송되는 후지테레비계 스페셜드라마 <오오쿠>의 주제가를 전체 영어가사로 노래를 부른 것이 12일 밝혀졌다. 여성의 애절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발라드곡 <Make Me Complete> (22일부터 온라인발매)이다. 오리지널의 영어작사곡이 주제가에 사용된 것은 처음이다. 에도시대의 오오쿠를 무대로 여성들의 인간모습을 그린 작품. 제작사는 BoA의 힘찬 음색이 드라마에 적합하다고 여겨 의뢰를 한 것으로, “전통을 좋은 의미로 어긋나길 원하다”하여 영어가사의 악곡제작을 제안하였다. 

주제가를 부르는 것은 2008년의 텔레비전 아사히계 <7인의 여변호사>의 <Kissing you> 이래 약 7년 반만으로, “애절한 발라드를 영어가사로 부르는 것이 처음이여서, 저 개인적으로도 새로운 도전이 되었다”고 충실한 표정. 주연인 사와지리에리카(29)는 “영어가사로 애절하면서 힘찬 음색과 사운드는, 오오쿠의 세계를 만들기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감격하고 있다.







아침부터 개 써프라이즈 건버아...

이게 뭔가요... 열일열일!!! 보스타 올라오자마자 떡밥이라닠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키마립 부채사진 올려놓고!!!!

ㅇ와 나 아침에 진짜 개깜놀해서 바로 휴게실 컴 가서 유튭 추출해서 엔드라이브 올려놓곸ㅋㅋㅋㅋ 무한반복

개좋아.............전형적인 그냥 발라든데 개 좋아...

게다가 가사 허류ㅠㅠㅠㅠ 왜케 저 감정이입되는 것? 피해자 코스프레 오미오미ㅠㅠㅠ

넘나 좋다... 진짜 건버아 이 늪지대 같은 여자ㅜㅜㅜㅜㅜ 어엉엉엉엉

자꾸 떡밥이 넘치는데~~~~~? 행벅이 넘치는데~~~~~?

열일한다던 2016 신호탄이 너무나 저는 마음에 꼬옥 들어서 찡찡대면서 올해도 끌려다니겠씀다 >_< 꺄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