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한덕질

2015 하이원서울가요대상 최고음반상 BoA

by on(e+ly) 2016. 1. 16.




보아야 축하해!


시상식 나와달라고 징징거리는 덕후들한테 고마하라 했는디

정작 시상식 건버아 능력으로 나오고

심지어 보스타 올라오는거 보니까 신나하는거 같아서 넘나 미안했음 ㅠㅠㅠ...






이런그 막 찍어 올리구ㅜㅜㅜㅜ 힝

얼마만에 보는 건버아 레드카펫 사진인가여

근데 의상 ㅁㅊ...

코디 ㅗㅜㅑㅗㅜㅑ...

기사사진인데 이 정도















혼자 다 하셨네^^... 무슨 말이 더 필요함

하나의 사진에 어떻게 뭐 수식어를 붙일 수가 없음

걍 세상 혼자 사시는 분^^

이 분이 전곡 작사 작곡 하시고 셀프 프로듀싱까지 하시는 분이라는데

그런 풀옵션 없어도 다 쳐바를 본체사양..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더쿠 주거요......숨멎...







잠깐만 나와도 이케이케 막 귀엽구

그러다가

수상소감은 또 존멋이야

어후 이노무 갭모에 진짜 정신을 못차리겠네








수상소감 똑 부러지는거 보소

마지막에 새해복만ㅎ이받으세요 딱 짧게 치는거 개멋짐...

동일인물 맞으시죠ㅠㅠㅠ?





애ㅣ핑ㅋ 무대 보면서 따라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버아... 씨브귀ㅠㅠㅠ

손에 핫팩 쥐궄ㅋㅋㅋㅋ낄낄낄





무대는 따로 올릴 예정

맛뵈기로 오프닝만 보여드림

크..... 클라스가 다르디 진짜

다만 제복+묶은머리 보자마자 나니콘 떠올라서ㅠㅠㅠㅠㅠㅠ으엉후어어어ㅓ


다시한번 건버아 축하해!

아직도 2015년 안 끝난거 마냥 너무 행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