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한덕질

2015 하이원서울가요대상 최고앨범상 BoA

by on(e+ly) 2016. 1. 16.


니맴내맴 가요계보덕들 힘내주세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탱구 시선고정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

인별에 뜬 완디 동영상이 갑이던데

짤로 만들어진게 없네...

목 부여잡고 어쩔줄 몰라하며 보는게 그냥 빼박 내 모습^^..

레베루 보덕인증 원데이투데이도 아니니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디얔ㅋㅋㅋㅋㅋㅋ

증말 오구오구네






세로모드 직캠






더셰도우 직캠






더셰도우 + 키스마이립스 풀버젼 4K 직캠











노상 말하지만 진짜 카메라워크 다 필요없으니께

제발 건버아 무대는 카메라 정면고정만 해주십쇼

더 바라지도 않음

아예 나는 방송버젼 무대를 보질 않았닼ㅋㅋㅋㅋㅋㅋ

직캠이 너무 많아서 그거보기도 벅차서 마지막에 한번 그래도 틀어봤는디

욕이 나오는 것

그래서 링크도 안 걸었음ㅋㅋㅋ


건버아 빨간 제복 신의 한 수

전부터 빨간 옷 입은거 찬양했는데 진짜 늠 좋아

빨간 옷 잘 어울림

오프닝부터 포스 개 쩔었는디 댄스브레이크 진짜 까아아아ㅏ암놀

빨리감기 드립 나올정도롴ㅋㅋㅋㅋ아니 이게 진짜..?

이 부분은 또 인스타 영상이 겁나 잘 담았던데


제발 그 비싼 카메라 사서 헛짓 좀 그만했으며뉴ㅠㅠ

그냥 뭐 더셰도우는 나니콘에서도 봤지마는

이렇게 직캠으로 건버아 표정 + 잔동작 디테일까지 다 보니까

진짜 와 쒸 및.. 흥분되는 마음을 욕으로밖에 못 푸는 나빠렉 미안해ㅜㅜ

그냥 개 쩌는 무대입니다





댄브 끝날 쯔음 숨 몰아쉬는 건버아

댄브만 끝났는데 저렇게 몰아쉬어야 하는 정돈디

이 무대를 하고 바로 키스마이립스 라이브 들어가시니

어찌 안 힘들겠..

근데도 애드립으로 승화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신의 영역을 탐하는 것 같이 느껴짐ㅋㅋㅋ

대체 왜 이렇게 빡센 무대를 하는거야 건버아!!!!

그저 넋놓고 무릎꿇게 되지만ㅠㅠㅠ


키마립까지 이어서 쓰고싶지만... 나 오늘 주말.. 잠시 외출 다녀오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