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한덕질

사랑아 보아해ㅠ♥︎

by on(e+ly) 2016. 5. 30.

#BoAJPN15thAnniv
#BoA日本デビュー15周年
#soulちゃん #Jumpingちゃん





건버아 일본데뷔 15주년 축하할 일이지만
축하보다도 너무 고맙쯥니다♡

오늘은 공이 엄빠님 오셔서 쫓겨날 날이었는데
씻고 나가려고 화장실 드갔는데
벌써 오셔서 의도치 않게 마주쳤다,.,
그리고... 나가지말라고 자꾸 그러셔서.. 저녁먹고 가라고 그러셔서...
저녁먹다 같이 반주하다 결국 엄빠님이 나가셔서 주무심ㅋㅋㅋㅋㅋㅋ....
맥주 세병을 마시고는 집와서 쳐자다가
갈증이 나서 옥차를 마시고 ㅋㅋㅋㅋㅋㅋ
일어났다가 트위터에서 달리고 있는 우리 짠한 보덕들 트윗들을 무한알티하다보니
더이상 알티가 안될정도로ㅋㅋㅋㅋㅋ 리밋이 걸려버려서
여기와서 한술 뜰 예정

한쿡데뷔 15주년으로 달린게 얼마 안된것 같은데
일본데뷔 15주년으로 달릴 수 있다니
역시 내 가수다 싶고요♡

왠지 일데뷔15주년이 더 짠내가 나냐ㅠ..
그거슨 덕구들이 그 힘들었던 것 더 잘알기 때문이겠지

덕구들 옛짤들 쏟아내는데 쉴새없이 올리면서 알티하는데도
짤들 리얼타임으로 보면서 덕질했던 때가 하나도 안 떠오르는게 없어서 새삼 덕질=내 삶 그 자체구나 싶구요

얼마 전 그 인스타처럼
어두운 이 길이 누군가에겐 밝은 아스팔트가 되어있는
그런 15년이어서 그걸 지켜보는 우리도 같이 아프고 행복해했음을 건버아 알아주길ㅠ♥︎

내일 있을 150명 한정파티 가는 소우루들 부럽다ㅠㅠ
행복한 시간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고
나는 또 녹본 줍줍하러 갤이나 서성거려야지ㅠㅠ

평생가수의 순정덕구 내일 출근을 위해 이만.. 자러감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