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사세

우리는 술상도 생겼고 혼잣말도 늘었다네ㅔ

by on(e+ly) 2016. 10. 18.



그래도 우리 스에미들로 힐링은 잃지 않아요

난 그룹내에서 진지충을 맡고 있는 애들을 참 좋아하는 듯

내가 진지충이라 그래^^

무튼 예쁘고 귀여운 거 보면서 정신건강은 baseline을 겨우 사수하고 있는데

육체적 건강이 심히,, 술상도 생겼고 뱃살도 늘었다네 쓸 뻔 했쒀ㅎ


무튼 삼백오십딸라짜리 시험을 앞두고 있으니

괜히 한시간반에서 두시간이나 들여서 일기를 쓸 수 없어

그렇다고 안 노는것도 아니고 놀러도 다니고 사천성도 하고 잘 살고 있습니다만

(게다가 무려 10/28 건버아 드라마 시작일이란 말야

ㄷㄱㄷㄱㄷㄱ금요일 칼퇴 사수ㄷㄱㄷㄱㄷㄱ)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아내바람 #이아바


어쨌건 아직도 술상 하나 없이 살고 있을까 하시는 분 계실까 해서

생존신고 올립니다

예상 시험일 11/4 이후 주말에 대구 다녀오고

차차 정상화 해나가기로,,

는 개 뿔 마지막 기사시험,, 4회차 시험,, 준비할 듯 바로

그나마 ㄱㅊㄱㅅ 카페에서 환급과정 있어서 그걸로 ㅠㅠ 해볼라 하는데 모를 일,,

일단 리드 붙을지가 미지수이므로 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야근하고 그래도 오늘치 공부 끝내서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업로드 하나 하고 갑니다

샤이니 프리즘 들으며 주무시러 갈께여

그 표정도 네가 하면 그 말도 널 거치면 의미를 ㄸㅣ고

ㅅㅔ상은 샤이니가 있어 아름답다_☆



마무리는 본진으로

예고 - '이.아.바' 매력만점 인물들을 소개합니다

커플 티저 - 썸이냐, 쌈이냐 '이상엽x보아'


보영아 쌈먹자^^^^^ 5959 ㅆㅓㅁ 아니야 쌈이야^^^^
친구신청 그렁거 받아주는거 아니야^^^^^^
권어물녀 지키자^^^^^





동영상 안 눌러볼 너희를 위한 강제 짤 어택 힣

구롬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