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사세

나님 뒤에 상희님

by on(e+ly) 2017. 5. 22.

_ #이상희 #출근길


이상희 배우 팬별그램🙆❤ / 신햄(@shin9322)님의 공유 게시물님,



런던 프라이드를 보러갔다가 기이한 일을 겪었따


폴바셋에서 이미 커피한잔 들고 만난 동행인이 자기도 커피 한잔 해야겠다며

커피빈으로 들어갔는데

커피빈 안에 있던 왠 대포들이 일제히 우리를 쳐다보며 셔터를 눌러대,,ㄴ 것

무지? 무ㅓ지? 했는데

바로 뒤에 상희님 따라 들어오셔서 그런ㄱ ㅓ시어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란스러워도 마이웨이하느라 뒤를 안 돌아봤기에 내 얼굴은 안 나왔음ㅋㅋㅋㅋㅋㅋ

와,, 렬루 독립영화계의 아이도루 셨다,,,


영화보고 나서 씨네토크로 상희님이랑 장성란 기자님과 한시간가량 이ㅑ기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트이타 정모하는 느낌으로 영화 속 캐릭터들로 최애 차애 뽑고ㅋㅋㅋㅋㅋㅋㅋ 넘 재밌었따


런던 프라이드도 약간 락앤롤보트 늬낌으로 노래도 좋고 내가 좋아하는 요소 많아서 좋아따

이상.. 3주 정도 지난 일기....소회... 올려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