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7ㅁ8

★★☆

by on(e+ly) 2017. 6. 7.

그나마 괜찮은 예고영상



너와 100번째 사랑 君と100回目の恋, The 100th love with you, 2017

감독 : 츠키카와 쇼 | 月川

출연 : 사카구치 켄타로(리쿠 역) |  坂口健太郞       미와(아오이 역) | ミワ




켄타앰이 다른 켄타를 보고 왔어요^_^ 뿌우


간만에 일본영화 영화관에서 보고왔따

내용 전혀 모르고 그냥 켄타로 나온대서 보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관심있던 사내도 아니고 켄타로 나오는 거 처음 본 건데

아이즈매거진 읽다가 소금남 켄타로의 성장 어쩌구저쩌구 하길래 연기도 나쁘지 않구나 싶어서

좋아 결정

라조긔 모임 사내분들은 전혀 볼 생각이 없으실 것 같아서

동ㄴ에ㅔ서 늦은 시각에 예매했다


합정에ㅓ 예매하고 출발할 때만 해도 자리 별로 안 찼었는데

시작할 때쯤 되니까 자리 거의 다 차서 놀랐다

물논 나처럼 켄타 보러 온 분들이 대부분인 듯 하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보는 중간중간 켄타 나올 때 의미 모를 탄성 같은 게 들리기도 하였으니

켄타로 화보집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이 남정네는 매우 아름답게 나왔따,,, ㅎ


너무 오랜만에 오글거리는 영화라 솔직히

아 이건 켄타 아니었으면 보기 힘들었겠다 싶었는데

초반부가 좀 심했고 뒤쪽으로 비밀 오쁭하고부터는 그나마 볼만함

그리고 노래가 넘 좋아서 한 50%는 카바쳤따

그나마도 별점이 2.5점인 이유는 내용도 내용이지만

여주가 너모 사랑스럽지가 않았떤 거시다,,,

그냥.. 노래를 잘 해서 뽑힌 건가? 싶었고

노래 잘하게 생김ㅎ





켄타로 덕을 위한 영화다 싶은 장면이 몇몇 있었는데

게중 하나인 올려다면서 고백하는 장면

끄어어ㅓㅓ어ㅓ어ㅓ...

(오열



소꿉친구인 남녀가 연인ㅇ로 발전하는 뻔하디 뻔한 전개에

오글거리는 대사지만

켄타로 카바쳤다...

내가 젤 최고된다고 느꼈던 벤치에 앉아서 빛받은 켄타로는 스틸컷에 없어서 못가져옴...

위에 링크영상에 나오는데 삶이 힘들고 각막청소가 필요할 때 클릭하시라



대체 모델 켄타로 데려다가 왜 이렇게 입혀놨는지 모르겠는

마지막즈음에 나오는 착장...

영화보고 나와서 엘베 탔는데 나말고 다른 관람객이 굳이 한번 더 언급할 정도로

(마지막쯤에 나오는 그 회색후드는 대체 뭐얔ㅋㅋㅋㅋㅋㅋ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하게 이상한 옷이었따..


그리고 영화 끝날때쯤 되자 영화관 곳곳에서 훌쩍이는 소리가 나서 좀 당황했따

(제 옆자리 분도,,)

ㅇ..엄.... 울 정도는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감수성을 자극하는 부분이 있긴 했나보다 (먼산


무튼 카세료 뒤를 이을 차세대 소금남 켄타로의 와꾸는 정말 완벽했다,,

서걩쥰 잘생긴지 1도 모르겠는 새럼인데 (일단 얼굴이 넙대대)

(과한부분을 모두 배제한) 서걩쥰 + 빈ㅈ노 라는 말에 백번 공감함...

우리 료아저씨는 소처럼 일하시더니 요샌 좀 드문드문하네ㅠ


영화에 나오는 노래는 좋으니

움짤과 노래로만 이 영화를 접하도록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