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한덕질

Selfish

by on(e+ly) 2018. 5. 20.

ㅎㅏ루종일 이 사진 올리고 싶어서 안달난 새럼 나야 나~ 나야 나~!

문별X슬기라니

내 멘타ㄹ 와장창이자너,,,,

아드공 진짜 넘 감사하고요,,,,

이런 조합 현실화라니 진짜 믿을 수 없고

여러분 외웁시다 23일 문별 솔로 발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쳐링 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ㅓㅓ허ㅓ우ㅜㅜㅜㅜ 벼라 ㅜㅜㅜㅜ 나비야ㅜㅜㅜㅜ


믿고가는 갓우상

휘니에 이어서 별이 솔로앨범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별이가 뮤비... 나올지도 모르죠?! 했찌만 이미 목격담 다 떴자너 ㅋㅋㅋㅋㅋㅋㅋ

슬기 나오는 뮤비 넘 기대된다ㅠㅠㅠ 갸ㅜㅠㅠㅠㅠㅠ


어려운 스포인줄 알았떠니

넘 쉽다 키노키트^_^

내가 늦덕이라 멜팅 키노키트 없지만,,

이건 반더시 두개 사야지 ㅎㅎ 소장용 개봉용 ㅎㅎㅎㅎㅎ

>>F 넘 행복하다 최애의 솔로앨범이라니 그것도 타그룹 최애와 콜라보라니

으허ㅠ검ㄷㄴ루129ㅕㄱ-ㅅ햐58ㄱ3045012=!#(%@)$_)

뻐렁쳐,,,,,


새삼 지금껏 나왔던 디자인 중에 젤 맘에든다,,,

물론 비답이기때문에 어딘가에서 차용한 듯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퀼이지만

그래도,,,그래도,,,,,,,,,


덕심 떨어져있엇는데 이렇게나 공무 3기 모집한다고 티져 사진 올려주시면

저는 그저 연장하는 수 밖에요 ^_^

다 필요없고 얼굴이 체고다

그냥 별이만 믿고 가는 덕질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