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한덕질

제마음의방에입주한여자사람들(본진편)

by on(e+ly) 2019. 8. 18.

01호 입주자 보느님

앵경 진짜 환장해버려,,
화내지마요 보복근(...)

 

상반기 이렇게 보니까 활동은 나름 끊이지 않았던 것 같지만

떡밥이 없으면 그거슨 뭔가를 준비중이라는 증거이므로^^ 기다려요 보느님...

 

02호 입주자 벼리뵤리 히니휘니

흑발히니 말이 필요한지..?
덕잘알이 인간으로 태어나면 문뵤리야
허읔...
이야니 얼마나 좋아하길래 초면에 이렇게 등껍질 시전하는거야 벼라,, 용선 아닌 다른 사람에게 이러는거 낯설다 너,,
본인 캐해에 충실하고 성실한 편(...)
남돌이 필요 없는 이유 = 잘생긴것도 여돌이 다 하니까
울보인것까지 완벽하다,,
포시즌포컬러 콘서트는 솔직히 올출한 이유 히니드럼때문입니다,, 그녀는 저의 좌심방우심실을 드럼스틱으로 조사놨어요,,
정장은 쓰리피스 갖춰입어야하는 편
보칵생이라 해도 위화감 없는 막라
갠적으로 고베 젤 좋았떤 무대의상

체고야 늘 짜릿해,,

상반기 빡세게 달렸지만 아직도 빡센 스케중이라 히니 케이콘 불발나고

휴,,, 먼가 알비덥의 장녀같은 느낌이다 우리 매매뮤,, (본인 갈아넣어서 집안 일으켜 세우는)

 

03호 입주자 기야랑 완이

원스타 뽐뿌가 오기 시작햇던 때,, 그리고 몸소 그 이유를 설명하고 계신 스갸
선배...............................손선배............분명히 있었어... 분명해.............
아육대의 날 나 너무 좋아하는거 티났네,, 몇장째야........
실제로 쓴적은 없지만 마음속으로 백만번 쓴 짤
용산역 가는게 즐거운 이유
슬기 개인 인스타 시작하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진짜 확신의 얼굴이다... 완아.....
그런가하면 뽀짝한 스갸..
내가 너무 행복해지는 짤
정확히 내가 위의 원본짤을 줍고 탐라를 내리다가 이 트윗을 보고 나서야 나도 알아챘다^^;
잊지말라구 나의 레드벨벳 입덕은 예리 얼굴이었다는 걸... 잘해.. 얼굴 참 잘해 예리...

이 포스팅의 목적은 사실 이번 본진편이 아니라 다음편 >제마음의방에입주한여자사람들(뉴페이스편)<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여기까진 그냥 짤방 빽업용 ㅎㅎ 좋은건 같이보자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