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사세

휘르므 스캔-2 (흐릿해진 기억 속 도쿄를 그대로 담아냈^^...)

by on(e+ly) 2016. 1. 16.

도쿄.....도꾜....다시 봐도 가고 싶은 도쿄야 T_T

첫 날은 딱 한장






도쿄 국제 포럼 아트리움(이라해야할지..?)

대공간이 주는 그그ㅡ그그그런 느낌이

아 역시

내가 건버아 공연을 보러왔구나

하고 다시금 생각하게 해줌^^


첫 날은 넋이 빠진채 콘사토를 보고 캐리어를 끌고 숙소를 갔기 때문에

이 사진이 처음이자 마지막임ㅋㅋㅋ






폰으로 찍은 사진은 아직도 내 배경화면임

도쿄여행 중에 젤 자주갔고 좋았던 곳

가야바초역 스타벅스


스킵플로어

라고 하나 이걸

기사공부한지 오래되섴ㅋㅋㅋㅋㅋ까묵

복층으로 레벨이 B1, 1, 2로 나뉘어져 있는데

무튼 좋은 공간이었음





요건 폰 사진


2일차엔 무지에서 무지무지 쇼핑을 하고 침이 마르도록 외쳤던 이노카시라 공원을 갔지







밤이라 필카로 담은 이노카시라 공원은 그냥 나만의 추억으로 간직하기로^^...

그래도 필카로 찍은 사진을 보는 것만해도 좋은 게

뭔가 그 때 내가 셔터를 누를 때 그 때 감정이 절로 떠오름

사진이 잘 나오고 안 나오고를 떠나서

아 진짜 너무 좋아서 지금 이 순간을 내가 꼭 멈추게 하고싶다!!!!!

이런 마음으로 셔터를 눌러댔기 때문에

저 때 난 혼자서 이어폰 꽂고 싱글벙글 웃으면서 사진을 찍었었닼ㅋㅋㅋㅋㅋ

건버아 일본 발라드 3대장 

be with you. 랑 I SEE ME 랑 Smile Again

을 반복해서 들으면 걸었지

정말 이노카시라 공원엔 조깅하는 사람이 많구나~

했었지





걷고 걷고 걸어서

이노카시라 공원 옆에 붙은 미타카의 숲

그리고 그 안에 있는

지브리 미술관

문 닫고 불 켠 지브리 미술관을 필카로 나마 찍어보고







다시 돌고 돌아 놀이터에서 캐치볼 하고 노는 아이들을 보고

밤 사진이라 그런건지

스캔이 잘못된건지

노이즈 개쩐다ㅠㅠㅠㅠㅠㅠ시베류ㅠㅠㅠㅠ

밑에 사진들 보면 스캔이 잘못된거 같기도 하고....

무튼 들어왔던 이노카시라 공원 입구까지 다시 한바퀴를 돌고나서야

내 나름의 건축답사를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무슨 답사여... 다시 생각해보면 진짜 어이없는 계획이었음ㅋㅋㅋ

카페앤밀 무지에서 갑자기 짠 거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엌ㅋㅋㅋㅋ


오기쿠보 근처의 소우 후지모토의 유명한 주택을 보러갔다가

심쿵해

오기쿠보역 내리자마자 이런 유흥가가 나의 심장으ㄹ 어탴ㅋ!!!





나 혼자 중경삼림에 나오는 장면같다고 생각하면서

아 너무 좋다

이런건 필카로 찍어야지

폰카로는 남기지 않을꺼야 하면서 찍은 사진

오만하게도^^

결과물 봐라ㅗ

앞으로는 절대 밤에는 필카를 믿지않겠닼ㅋㅋㅋㅋㅋ 폰카로 보험 필수염 님아ㄱㅅ





다음 답사 장소로 처음으로 일본에 와서 버스를 타고 이동해보았지

나름 이거 육교 건너면서 연출한 사진인데

내 연출의도 어디로 갔는지 아시는 분?


나 진짜 넘나 굼굼한데 아직도 못 풀었다

도쿄는 왜 저렇게 다 불을 켜놓는건지... 외부계단이며 복도며 저렇게 불 환하게 다 켜놓고

에너지 낭비할래 네이놈들!!!!!!


신주쿠의 마지막 답사장소에서

핫플레이스에 가서 혼술을 하려했지만

일본도 은근 보수적인거냐 뭐냐

막차시간이 너무 일러서 포기하고 숙소로 돌아가서

스미다가와가 보이는 강변공원에서 편의점 맥주를 마셨잖아ㅠㅠㅠㅠ 다 기억나잖아ㅠㅠㅠ

왜 돌아갈 수 없는 거슈ㅠㅠㅠ


셋째날은 어제도 갔지만 아침의 이노카시라 공원을 또 보겠다며

눈 뜨자마자 기치죠지로 갔지요

멘치카츠집 사토우가 오픈하지도 않은 시간이라

무작정 무사시노 대학 캠퍼스를 구경하러

장장 40분가량을 걸어갔

지만 좋았어요

일본스러운 길거리 구경 실-------컷 했지

그래서 그런가 사진 젤 많이 찍었엌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맨션에 진짜 내 누울 자리 하나 없냐 왜ㅠㅠㅠㅠㅠㅠㅠ

몇 년안에 내가 진짜 다시 돌아간다 도쿄야

내 누울 자리 마련하러 간다 도쿄야



사진들이 핀트가 거의 없이 흐린게 많은게

나는 딱히 포커싱하고 싶은 포인트가 없어서 그냥 초점 젤 멀리땡겨서 찍었떠니

죄다 그냥 흐릿하게 나와부렄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토마레라도 포커스온할껄ㅋㅋㅋㅋ)

핀트 나간것도 많고

여행간다고 안 쓰던 필카를 꺼내갔더니 그런가

사진이 겁나 구리지만...

내한테는 도쿄의 향기를 쪼금이라도 더 느끼게 해주는 고마운 사진들임ㅠ

힝... 다시갈꺼야 꼭 머지않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