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사세

꾸럭력 상승

by on(e+ly) 2016. 4. 2.



화아가 났다
(셀카가 찍힌다니..! 카메라 아직 연명하고 계심
이러케나 이븐 모잔데 1머리스타일 때문에 못스고 2모자가 넘 커서 못슴...
절묘하게 잘랐지만 끄내끼 조절하는 부분을 머리둘레에 맞추면 ㅋㅋ.ㅋ..ㅋㅋ 우스운 꼴이 되어 못 씀ㅠ
그래서 커도 주름 안지게 조절해서 쓰니 바람이 좀만 불어도 날라갈까봐 모가지에 힘 뽝




공년 신발 두번째타자는 크록스 쿠쿠쿠큨ㅋㅋ큨
암센ㅌ에서 준 거라는데 오른쪽 끄내끼 한쪽이 떨어져서 덜렁거리는걸 어제 손보고 내가 신고다님ㅋㅋㅋㅋㅋ

오늘은 공네집 쫓겨난 날이라 영등포로 감ㅠㅠ
개미굴 없었으면 어쩔뻔했누ㅜㅜ
영등포 힙의 메카 스벅에서 공부하다가 안회장 만나서 입굴해야겠당